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함양군 금융기관 관계자 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0.08.07  14:46:47

공유
default_news_ad1

- 7일 관내 4개 금융기관 관계자 참여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 시행 등 논의

   
▲ 함양군 금융기관 관계자 회의 개최
[매일경남뉴스]함양군은 7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4개 금융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자금의 효율적 신청방안과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시행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우선 함양군에서 추진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자금의 융자한도 확인방법에 대해 각 기관에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올해 융자규모는 120억원으로 중소기업 업체당 3억이내, 소상공인 업체당 5천만원 이내에서 4년간 이자차액 연3% 지원과 코로나19 대응 특별 소상공인 육성자금 지원으로 업체당 1천만원 이내 4년간 이자차액 연 5%를 지원하고 있다.

이어 지난 2019년 7월부터 발행하고 있는 함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확대 시행과 관련한 논의가 진행됐다.

군은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주민 편의를 위해 금융기관 관계자들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회의를 주재한 서점용 일자리경제과장은“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함양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신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이와 함께 함양 ~ 수동간 도시가스 공급구역 확대, 함양 인산죽염 항노화 지역특화 농공단지, 함양 쿠팡물류센터 건립 투자유치 등 함양군에서 추진 중인 다양한 시책사업에 대해서도 함께 안내하며 금융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홍보를 당부했다.

백승안 기자 bsa6767@hanmail.net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