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거창한마당대축제 “K-pop·인기 트롯 스타가수 몰려온다!”

기사승인 2019.09.23  17:17:54

공유
default_news_ad1

- 28일 거창한 젊음콘서트, 29일 트롯 한마당 인기가수 공연 풍성

[매일경남뉴스 최혁열 기자] 거창군은 2019 거창한마당대축제를 기념하고 군민들의 화합과 볼거리 제공을 위해 K-Pop과 인기 트롯 스타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28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WBS원음라디오 특집 공개방송 ‘2019 거창한 젊은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김정연의 사회로 업텐션, 울랄라세션, 마이티마우스, 베리굿, 동키즈, 블랙식스 등 K-pop 스타들이 대거 거창을 찾아온다.

또, 축제의 마직날인 29일 일요일 저녁 6시에는 폐막식과 함께 아이넷TV ‘거창한 트롯 한마당’이 열린다. 설운도, 김용임, 한혜진을 비롯한 국내 정상급 인기 트롯트 가수와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테가 출연해 흥겨운 축제를 마무리 한다.

2019 거창한마당대축제는 올해 많은 변신을 꾀했다. 거리퍼레이드는 전문팀을 대거 참여 시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농·특산물 판매관을 전면에 배치, 평생학습 축제장을 메인 무대로 이동 배치했다.

특히, 향우체육대회는 관내 조합 참여와 농산물 판매코너를 신설하고, 사과마라톤 대신 ‘자전거투어 창포원 소풍’ 신설, 웰니스 명상축제와 다문화축제도 신규로 개설해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를 한상 가득 차렸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올해는 작년과 달리 신규 콘텐츠를 대거 발굴해 축제를 업그레이드하고, 군민들이 좋아하는 인기가수 공연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가족들과 함께 축제장에 오셔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최혁열 기자 01193091604@hanmail.net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