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함양산삼축제 성공개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기사승인 2019.09.18  16:32:01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춘수 함양군수 성원과 격려에 감사인사, 2020엑스포 성공개최 협력 당부

   
▲ 제16회 함양산삼축제 폐막식
[매일경남뉴스] 함양군 서춘수 군수가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함양 상림공원일원에서 열린 ‘2019 함양산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 군수는 18일 축제의 성공 개최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담은 글을 군청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이번 2019 함양산삼축제에 귀한 시간 내시어 참석하여 열정적인 성원과 격려로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올해 함양산삼축제는 당초 10일간의 일정으로 개최 예정이었으나, 태풍의 영향으로 일정이 축소되고 시설물을 철거하는 등 성공개최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국내외 관광객 등 37만명이 찾으며 대성공을 거뒀다.

서춘수 군수는 “민선7기 출범 후 ‘굿모닝 지리산 함양’이라는 군정지표로 군민의 눈높이에서 직접 소통하고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실천하고자 노력을 했고, 이번에 개최된 함양산삼축제는 군민과 가까운 곳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마음으로 축제를 준비했다”라며 “그 결과 태풍으로 축제기간이 2일이 축소됐다에도 37만명이 축제장을 찾는 등 역대 최고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올해 산산축제의 성공에 대해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글로벌 축제인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1년 앞둔 이번 축제에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우리군을 널리 홍보하고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 줬다고 생각한다”라고 엑스포 성공개최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백승안 기자 bsa6767@hanmail.net

<저작권자 © 매일경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